바로가기 메뉴

정보마당 지역기술 혁신과 일자리 창출의 산실

보도자료

  • 본문확대해서 보기
  • 본문축소해서 보기
  • sns 공유하기
  • 본문프린트하기
광주광역시, 광주테크노파크↔중흥건설(주)↔(주)넷온 업무협약 MOU 체결
작성자
박우진
작성일
2019-08-29 08:59
조회수
2312
광주광역시↔광주테크노파크↔중흥건설(주)↔(주)넷온 업무협약 MOU 체결

 - ㈜넷온의 안면인식 솔루션 중흥건설(주) 시공, 평택브레인 시티 조성사업에 80억원 상당의 프로그램 납입 협약
- 상호 협력 활동이 성공할 수 있도록 광주시, 광주TP 행정적 지원



광주광역시는 2019년 8월 27일(화)에 광주시청 3층 비즈니스 룸에서 중흥건설(주), ㈜넷온, 광주테크노파크와 업무협력 MOU를 체결하였다.
 
광주광역시 이용섭 시장과 중흥건설(주) 정원주 사장, ㈜넷온 명홍철 대표, 광주테크노파크 김성진 원장 등을 비롯해 업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협약식 후에는 상호간의 업무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중흥건설(주)은 광주지역을 대표하는 중견건설업체로서 중흥토건, 중흥건설개발 등의 자회사를 거느리고 있으며, 중흥S클래스 라는 아파트 브랜드로 잘 알려진 건설회사 이다.

광주테크노파크에 입주한 청년 창업기업인 ㈜넷온은 2018년 10월에 창업한 신생기업이지만 안면인식 솔루션 분야에서는 국내 어느 기업보다도 기술력이 뛰어난 기업이다.
㈜넷온의 안면인식 솔루션은 인공지능과 딥 러닝 기술을 적용, 사람의 관찰 없이도 입력된 얼굴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탐색해 결과를 도출해 낼 수 있으며, 10~15m에서 촬영된 원거리 이미지라 하더라도 98% 이상의 정확도를 갖는다.
또한, 사람 얼굴을 인식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0.03초로 매우 빨라 카메라 1대로 많은 사람을 식별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MOU에는 이러한 ㈜넷온의 안면인식솔루션을 중흥건설이 시공하는 평택 브레인 시티 조성사업에 80억 상당의 프로그램을 납품 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다.
 
광주시와 광주테크노파크는 중흥건설(주)과 ㈜넷온의 이러한 상호협력 활동이 성공할 수 있도록 향후 행정적, 기술적 지원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